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두말 필요없는 찐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고객리얼후기 댓글 1건 조회 2,341회 작성일 21-12-28 21:50

본문

결혼을 결심하고 당연히 처음하는 결혼이기에 많은것들을 준비하느라 바빴던 시간이 지나고 프로포즈를 계획했지만 평생 한번하는 이벤트를 평범하게 하기에는 너무너무너무 싫어서 이것저것 많이 알아 보던 중 요트, 이벤트홀 등등 많이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제 시나리오상 눈치챌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길 것 같아 이왕 하는거 절대 예상하지 못하는 프로포즈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몇일을 고민한 끝에 영화관 프로포즈란 것을 알게되고 검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곳을 비교해보고 직접 영화관을 섭외하려고 했지만 결혼과정에서 들어가는 비용 때문에 부담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혼자 준비하는 것 보다 훨씬 가성비있고 원하는 구성만 속해있는 고프로포즈 사이트를 알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카톡으로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절차는 순조로웠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손편지, 선물 등 꿀팁을 전수받아 감동받을거란 확신에 찬 프로포즈를 준비하면서 스스로 이미 설레고 뿌듯하더라구요

 

매니저님과 연락을 통해 화장실에서 접선해서 트렁크 선물을 부탁하고 영화시작하고 끝날 때 쯔음 밀려오는 긴장감이 있었지만 영화가 끝나고 관객들이 나가고 나니 우리둘만의 영상이 나오더라구요, 여자친구도 놀랐지만 큰 스크린에 우리모습이 나오니 사실 제가 울컥했어요.

영상이 끝날때즈음 무대로 나가 마이크를 전해받고 긴장한 모습으로 노래하고 편지 낭독, 그리고 선물과 함께 고백으로 아주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여자친구 모르게 준비하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이자 그걸 가능하게하는 프로포즈인 것 같아서 준비하는 과정 내내 기분좋았고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감동할 모습을 상상하여 기뻤어요.

프로포즈가 끝나고 여자친구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영화끝날때즈음 긴장하는 저를보고 왜이래? 생각을 했대요, 근데 영상시작부터 믿기지 않는 상황이 눈앞에 펼쳐저 덩달아 긴장했다고 하더라구요, 꿈만같았다고..

프로포즈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그 자리에서 즐겼어야 했는데 너무 당황해서 다시 시간을 돌리고 싶었다고 하드라구요, 많이 뿌듯했고 눈물을 보이는 여자친구를 보면서 진짜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어 주변사람들에게 강추하고 있습니다.

고프로포즈는 심플하고 가심비, 가성비 둘다 좋고 제게 알맞은 구성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결과를 보니 선택하길 잘했다고 백번생각합니다.

행복한 추억 만드는데 큰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평생 잊지 못할거에요.

잘살겠습니다. 고프로포즈 파이팅!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고프로포즈님의 댓글

고프로포즈 작성일

신랑님 안녕하세요^^
강덕호매니저입니다.
신랑님 상담하실때부터 다른곳에서 문의를 하시고 오셨는데
원하시는 지역에서 못하셔서 더욱더 신경을 썼답니다 ㅎ
그리고 신부님을 위해서 선물 준비하시고 진심을 다해 노래와 손편지 감동이었습니다.ㅎ
두분 무조건 건겅하시고 프로포즈날 처럼 아름다운 추억 평생 잊지 마시고 행복하게 사시길 응원드립니다^^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