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21.8.29 송도 메가박스 영화관 프로포즈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고객리얼후기 댓글 1건 조회 1,687회 작성일 21-08-30 21:31

본문


안녕하세요. 프로포즈 후에 정말 감사해서 제가 직접 글을 써서 후기를 올립니다~!


예랑님이 프로포즈를 몰래 준비한 날, 제가 갑자기 쓰러지는 바람에 예랑님이 열심히 준비한 프로포즈를 제가 직접 받지 못하고 사진으로 준비했던 것을 보고 너무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었어요.


그래서 예신도 프로포즈를 할 수 있다 생각하고 예랑님은 어떤 이벤트에 감동을 받을까 고민하고 검색도 해보다가 이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이벤트 업체보다 가격이 좀 더 낮아서 전화로 급하게 예약을 잡게 되었는데, 저를 담당해주신 매니저님께서 엄청 세심하게 안내해주시고 바쁘신 와중에도 카톡도 남겨주셔서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멋지고 좋은 프로포즈를 할 수 있었어요!


매니저님이 남성분이셔서 기념사진을 조금 인간미 있게 찍어주셨지만, 찍어주실 때에 열심히 찍어주시고 어색함이 덜하도록 인터뷰 유도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ㅎㅎ


예랑님이 눈물보다는 생각지도 못한 프로포즈의 얼떨떨해하는 표정을 지어서 저는 약간 당황했었는데, 매니저님께서 흐름을 빠르고 잘 유도해주셔서 예랑님도 엄청 좋아하면서 사진 찍었답니다 ㅎㅎ


영화표도 예매해주셔서 제가 따로 예매하지 않고 영화도 재밌게 관람하였습니다~!!


예랑님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로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말해주었어요! 그리고, 자기가 프로포즈 준비할 때 만들었던 영상편지보다 완전 이쁘고 멋지게 디테일하게 만들었다고 엄청 신기해했어요!


매니저님께서 멘트 자막 한 줄 한 줄 디테일하게 영상으로 삽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제가 개인적으로 영화관에 대관해서 준비하려고 했었는데, 만약 그렇게 했다면 엄청 어설프고 시간도 부족했을 거예요 ㅜㅜ 정말 고프로포즈 감사합니다 ^^


눈물 안흘리면 100프로 환불해주신다고 매니저님 프사에 걸려있지만!! 이번 프로포즈는 대성공이었습니다~!!! 눈물 없이도 감동 천배 만배 가능하도록 해주시는 믿음직한 매니저님이셨습니다.


아 그리고, 꽃다발도 기본 꽃다발이라서 첨엔 걱정했는데, 꽃다발도 엄청 이쁜 걸로 준비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너무너무 이쁜 꽃다발이었어요~!!


예신의 답프로포즈를 꿈같이 성공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bda248d1fc052484250d5079839e9399_1630326616_2761.jpg
 

아 또또!! 저희가 영화관 입장할 때부터 끝까지 영상을 찍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영상도 해주실 줄 몰랐는데ㅜㅜㅜㅜ 감사해요 ㅎㅎ


평생 좋은 추억으로 간직할께요~!!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고프로포즈님의 댓글

고프로포즈 작성일

유**예신님 안녕하세요^^ 정성이 듬뿍담긴 답프로포즈 성공후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ㅎ
세심하고 꼼꼼하게 챙기셔서 더욱더 예랑님이 놀라시고 예신님의 사랑이 전달 되신것 같아서 진행하는 저도 너무 보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뽀뽀타임에 예랑님의 너무 행복하셔서 열정적인 뽀뽀에 예신님이 깜짝 놀라시고 너무나 행복해 하시는 모습 이글을  쓰면서 미소를 지어 봅니다ㅎ
다시한번 답프포포즈로 두분의 예쁜 추억을 만들어 드릴수 있어서 저도 행복했습니다.
두분 진심으로 건강하시고 예쁜 사랑으로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